이 블로그는 애드센스 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광고차단앱을 해제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Please disable Adblock?
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것들

토막 정보 | ABC마트 하기 결산 세일

by 킨쨩 2021. 8. 13.
반응형

토막 정보 | ABC마트 하기 결산 세일

2021.08.13 확인 출처: https://www.abc-mart.net/shop/e/eCMAni/

 이번 게시글에서는 최근에 ABC마트에 방문했다가, 알게된 하기 결산 세일에 대해서 간단히 다루어볼까 한다. ABC마트에서 사고 싶은 신발이 있었던 사람들은 한 번 참고해보도록 하자.

 *ABC마트로부터 협찬을 받거나 대가를 받은 적은 없다. 그냥 내가 샀는데 싸서 써보는 게시글이다.


하기 결산 세일?!

 아주 간단히 말하면 정가를 기준으로 최대 70%까지 할인이 진행된다. 기준이 정가이기 때문에 짭인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싼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꿀딜이 상당히 많았다. 나의 경우, 한국에서 아무리싸도 4만원이 넘어가는 올스타의 컨버스가 3.5만원 수준에 무료배송이었기에 한 켤레 구매한 뒤, 괜찮아서 다른 색상으로 한 켤레 더 구매했다.

 

 현재 일주일단위로 8월 한달을 나누어서,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9월 1일 오전까지 세일이 이어지기에, 혹시 사고 싶은 신발이 있는 사람들은 서둘러 보자. 품목이 계속 바뀐다기보다는, 계속해서 품목이 추가되면서, 품절된 품목이 사라지는 형식인 것 같다.

 

 인기 품목의 경우, 세일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도 많으니 잘 찾아보도록 하자.

2021.08.13 확인 출처: https://www.abc-mart.net/

ABC마트 홈페이지

https://www.abc-mart.net/shop/

 

ABC-MARTオンラインストア-靴通販やスニーカー・シューズ情報

今がチャンス! 夏の特選タイムセール! 商品を見る

www.abc-mart.net

 이런 세일을 진행하는 목적은 크게 다음과 같은게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한다.

  • ABC마트 온라인샵 홍보
  • 재고 소진
  • 코로나로 인한 수요 감소에 대한 대응

주의 사항

 직접 앱과 홈페이지, 매장들을 이용해본 결과, 아래와 같은 점들을 주의해야 한다는 결론을 얻었다.

  • 오프라인도 마찬가지로 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다. 하지만 온라인이 거의 무조건 더 저렴했다.
  • 또, 앱을 통해서 상품을 볼 경우, 장바구니에 넣는 곳까지는 잘 되지만,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 인기가 있는 사이즈들의 경우 빠르게 품절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 특히 250~260 안팏의 사이즈는 대부분 품절이 빨랐다.
  • 온라인으로 신발을 살 경우, 사이즈가 안 맞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착을 해보도록 하자.
  • 반품/교환의 경우, 공식적인 안내는 없지만, 점포는 한달, 인터넷은 14일이라고 한다. 영수증과 박스 등등을 잘 챙겨둬야 한다.
  • 아마 겨울에도 비슷한 세일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구매 방법을 추천한다.

  •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서, 사이즈별로 구매하고 싶은 브랜드의 신발을 꼭 시착해본 후 온라인으로 주문.
  • 앱으로 상품을 골라도 되지만, 최종 결제는 데스크탑에서 하는 것 추천.
  • 반품/교환의 경우, 실내에서만 신은 신발일 경우에 한해서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면서 가능(다만 반품은 어렵고 일단 사이즈 교환부터 해준다).

실제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주의사항 안내


내가 산 신발?

 나는 올스타의 컨버스를 두켤레 샀다. 최근 패션 유튜브를 보면서 컨버스가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는 데다가, 대학생 답게 보이는 젊은 디자인이라고 느꼈으며, 후배가 추천해주기도 했기 때문이다. 먼저 검은색을 3,289엔에 구매하였으며, 신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같은 가격에 하얀색도 추가로 구매했다. 한국에서는 블랙의 경우는 4만원대부터 시작하고, 하얀색은 거의 5만원대부터 시작하기에 매우매우 잘 산 것 같다.

 조금 아쉬운 점은, 세일 기간 1탄 기간동안 하얀색은 2,990엔이었는데, 내가 구매하려고 했을 때는 3,289엔으로 올라 있었다는 점이다. 아무튼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이기에 일본에 체류중이라면 구매해보도록 하자.

내가 구매한 상품의 사진들. 너무 예쁜 것 같다.


https://www.abc-mart.net/shop/

 

ABC-MARTオンラインストア-靴通販やスニーカー・シューズ情報

今がチャンス! 夏の特選タイムセール! 商品を見る

www.abc-mart.net

밑에 공감 버튼 한 번씩 클릭 부탁드립니다! 
내용에 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인스타: @kkingchangg

크라우드픽: @Gehdtlr2547

 

일본 유학 KIN쨩 작가 - 크라우드픽의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서비스 크라우드픽에서 일본 유학 KIN쨩 작가의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www.crowdpic.net

Copyright 2021 KIN All rights reserved. 
KIN

 

반응형

댓글